현장포토

장수군과 농협,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추진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758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0.06.17
첨부파일(4)
장수군과 농협,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추진 사진(1)
장수군과 농협,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추진 사진(2)
장수군과 농협,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추진 사진(3)
장수군과 농협,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추진 사진(4)

장수군과 농협이 주관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급식에 납품하는 친환경영농조합법인과 농축산물을 생산하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지역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과 장수농협, 장계농협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산물 생산 농민을 돕고, 지역 농산물 소비위축을 해소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장수농협‧장계농협 하나로마트 내 별도 판매코너에서 진행되며 행사종료 후에도 농협에서는 자체적으로 지속추진 한다고 한다.

 

이날 행사에는 장영수 장수군수, 김태호 농협군지부장, 김용준 장수농협장, 곽점용 장계농협장 등이 참석했다.

 

장수군 장영수 군수는 “코로나19로 농산물 판매에 힘들어 하는 장수군 농가의 도움을 주고자 장수군과 농협이 주관하여 농협하나로 마트내에 코로나19농산물 판매코너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며 “코로나19위기 극복을 위해 농업인 여러분들 힘내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새내기 공무원과 강의로 만난 장영수 군수
다음글
장수군과 ㈜세계로그룹 상생협약으로 장수 농축산물 수도권 판로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