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장수군, 서울 양재하나로클럽서 장수사과 판촉전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416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1.12.27
첨부파일(2)
장수군, 서울 양재하나로클럽서 장수사과 판촉전 사진(1)
장수군, 서울 양재하나로클럽서 장수사과 판촉전 사진(2)

장수군과 장수군조합공동사업법인은 12월 15일 서울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장수사과 특별판매전”을 열고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판촉행사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장수사과를 홍보해 고객을 확보하고 더 나아가 장수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마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2021년산 장수사과, 장계가는 쌀 등을 판매하였다.

 

기념행사에는 장영수 장수군수와 안호영 국회의원, 농협중앙회 장수군지부 장길환 지부장, 장수농협 김용준 조합장, 장계농협 곽점용 조합장, 장수군조합공동사업법인 박평열 대표, 장계농협 사과공선회 장충열 회장, 농협유통 정연태 대표이사, 농협경재지주 디지털 김영일 부장, 전북농협 원예유통사업단 안찬우 단장 및 관계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장수사과 200박스 한정 할인판매 및 사과즙 증정이벤트를 현장 진행하여 도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장수군 농특산물 유통환경조성을 위해 마련된 양재동 하나로마트 판촉행사는 고품질 장수사과의 우수성을 도시민에 알릴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앞으로 장수군은 농협과 협력하여 장수 농축산물 판로개척을 적극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수군에 사회복지서비스 차량 전달
다음글
장수군, 프리미엄 기업과 상생 동반 위해 ‘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