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오백만원 기탁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429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1.12.27
첨부파일(2)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오백만원 기탁 사진(1)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오백만원 기탁 사진(2)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에서 21일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오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와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장수군의 교육발전을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애향재단에 감사드리며, 지금과 같은 작은 손길들이 모여 향후 우리군의 지역인재 양성의 밑거름을 마련하는데 큰 힘이 될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교육환경 개선을 위하여 수고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내년부터 장학금 지급 기준을 완화하여 보다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장수군 지역아동센터 및 스포츠클럽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 아동들의 기초학력 향상과 문화체육 발전에도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

 

장영수 재단 이사장은 “장수군의 지역인재양성을 위하여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발전된 재단이 돼겠다” 라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프리미엄 기업과 상생 동반 위해 ‘맞손’
다음글
전주의 중심에서 장수의 맛 알린다 롯데백화점 장수한우명품관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