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전주의 중심에서 장수의 맛 알린다 롯데백화점 장수한우명품관 개관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490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1.12.27
첨부파일(2)
전주의 중심에서 장수의 맛 알린다 롯데백화점 장수한우명품관 개관 사진(1)
전주의 중심에서 장수의 맛 알린다 롯데백화점 장수한우명품관 개관 사진(2)

장수군은 21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장영수 장수군수, 김용문 장수군의장, 채수권 장수한우협회장등 관련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수한우 명품관 개관행사를 가졌다.

 

장수군과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지난 2월 지역의 우수 농축산물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역상생협력에 관한 교류 협약을 맺고 입점을 위한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하여 지난 6월부터 시범 운영을 진행하였다.

 

장수한우 명품관은 86평의 규모에 48석 규모의 식당좌석과 장수한우를 포함한 장수사과, 오미자등 장수군 주요 농특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우수한 장수군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명품 장수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548정책(오고싶은 장수, 사고싶은 장수, 팔기 좋은 장수)의 실현장소를 제공해 준 롯데백화점에 감사를 표하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장수군 농특산물을 애용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백화점 측은 이번 지역상생모델을 발판삼아 장수 농특산물이 다른 롯데백화점으로 확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
에이알콘크리트(대표 문성제), 동남레미콘(대표 한상권)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오백만원 기탁
다음글
장수군청 하반기 공로연수공무원 이·퇴임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