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화려한 시작!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488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1.11.02
첨부파일(2)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화려한 시작! 사진(1)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화려한 시작! 사진(2)

장수군이 28일 제 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화려하게 개최하면서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선제적으로 잘 대응하고 있음을 군민들에게 알렸다.

 

이번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28일부터 31일까지 의암공원 일대 및 장수군 유튜브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축제 첫날인 28일에는 인기 유튜버 섬마을훈태가 직접 장수군을 찾아 라이브방송으로 한우 먹방을 선보이며 장수 한우를 홍보했다.

 

또한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된 개막식에서는 장영수 군수를 비롯해 김용문 장수군의장, 박용근 도 의원 등 많은 지역 인사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기원했다.

 

개막식 이후에는 ‘불(Fire), 철(Steel and), 빛(Light), 장수가야로 미래를 잇다’라는 주제로 파랑새 중창단, 타악연희원 아퀴, 무예공연예술단 지무단, 국악연주단 방주지악, 팝페라그룹 T&B 등과 함께한 ‘2021 가야문화제’가 펼쳐졌다.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9일~30일에는 양지원, 강혜연, 안성훈 등과 함께 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31일에는 노라조와 함께 하는 이정규의 보이는 라디오, 폐막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영수 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군민들에게 희망이 되는 축제를 선물해드리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준비했다”며 “푸른 하늘,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장수 의암공원에서 조성해놓은 경관도 구경하시고, 온라인으로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셔서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금1, 은3, 동1 메달 획득!
다음글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온라인 축제 성황리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