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훈식 장수군수, ‘장수 만남의 광장’ 손님맞이 준비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12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4.04

최훈식 장수군수가 지난 2일 이달 20일에 개장을 앞둔 장수 만남의 광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세심한 손님맞이 준비에 나섰다.

 

계남면 호덕리 장수 IC 빨간 외관으로 눈길을 끄는 장수 만남의 광장은 만남을 주제로 주민들은 물론 도시에서의 방문객들에게 휴식과 소통힐링의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부지 내에는 △ 레드푸드 융복합센터 △ 휴게형 유리온실 △ 힐링센터 등이 자리 잡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청정 장수만의 독특한 매력을 살려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치유의 장소가 되고자 한다.

 

특히 레드푸드 융복합센터는 ()장수식품클러스터사업단(단장 송남수)이 운영을 맡아 장수의 싱싱한 농특산물을 재료로 한 음료 및 베이커리류와 장수사과커리장수샐러드핀사(피자등을 주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장수의 또 다른 명소가 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용광로에서 흐르는 쇳물과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상징화한 독특한 생김새의 장수 가야 상징조형물은 방문객들에게 밤낮으로 꺼지지 않는 장수의 열정을 보여주고자 한다.


최훈식 군수는 빈틈없는 장수 만남의 광장’ 개장을 준비해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통힐링의 공간이자 장수군의 새로운 명소로 만들어가겠다며 장수의 우수 농특산물을 활용한 대표 메뉴 개발로 새로운 식도락을 선도하는 창조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오는 20일 2회 장안산 봄나물 축제와 함께 장수 만남의 광장 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목록

이전글
장계면 성관사, 300만원 상당 이웃돕기 성금·물품 기탁
다음글
장수군, 저출생 극복 임신지원사업 추진 - 임신 사전 건강관리·냉동난자 사용 보조생식술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