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차질 없는 군정’이끈다! 장수군수 직 인수위 업무보고 돌입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99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2.06.27

민선8기 장수군수직 인수위원회가 20일부터 부서별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한다.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인수위 업무보고는 최훈식 장수군수 당선인이 직접 주재하며, 20일 농축산유통과, 농업정책과, 농업기술센터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최훈식 당선인과 인수위원을 비롯한 국장, 실과소장, 각 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당선인과 인수위원들은 각 부서장으로부터 주요 현안과 쟁점 사업, 민선8기 공약사업 검토 보고, 예산 현황 등을 보고 받았다.





 





인수위는 업무보고를 통해 빠른 시간 내 군정 현황과 주요 현안을 파악하고 사업을 점검한 뒤 민선8기 주요 과제를 도출할 계획이다.





 





최 당선인은 인사말을 통해 “인수위 활동은 향후 4년을 이끌어갈 밑그림을 그리는 중요한 시기”라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수군을 만들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수위원회가 군민에게 꼭 필요한 민선8기 주요과제를 도출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빠른 시일 내 업무를 파악해 군정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취임과 함께 차질없이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목록

이전글
사회적가치 창출과 조직문화 개선을 선도하는 장수한우지방공사 윤리‧인권경영헌장 선포식 열려
다음글
장수군가족센터, “평생교육 활성화 사업으로 주민들에게 활력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