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RED FOOD 페스티벌 (제18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52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8.27

장수군은 20일 강경덕 부군수 주재로 ‘RED FOOD 페스티벌(18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부서별 소관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군청 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축제는 ‘RED FOOD 페스티벌’ 원년의 해로써 다양한 신규프로그램 및 축제 콘셉트에 맞는 킬러컨텐츠를 도입해 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보고회에서는 지난 축제의 미비했던 사항을 보완하는 것을 중점으로 각 프로그램별 담당부서와의 의견을 조율해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강경덕 부군수는 “RED FOOD 페스티벌의 네이밍으로 개최되는 첫 해인 만큼 타 축제와 차별성을 둔 장수군 축제만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며 지난축제 개최시 제기된 문제점을 보완해 방문객의 눈높이에 맞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축제 운영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4년 RED FOOD 페스티벌(18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은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장수군 의암공원 및 누리파크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2024년 문화체육관광부 예비축제 선정, 2023년 전라북도 최우수 축제로 선정돼 레드푸드를 활용한 대한민국 대표 농특산물 및 먹거리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2024년 을지연습 실제훈련’ 진행
다음글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장수군장애인사격협회장배 어울림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