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장계면 지사협, 추석 맞이 ‘사랑의 음식 꾸러미 나눔 행사’ 추진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92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9.19

장수군 장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현·임재성)는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의 음식 꾸러미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명절을 홀로 보내는 독거노인·장년층 1인가구재가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했으며송편떡갈비반찬과일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담은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했다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대상 가구 40곳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섰다.

 

주촌마을에 거주하는 박경환(76어르신은 자녀도 없고 홀로 지내다 보니 명절음식을 준비해본 적이 없었는데이번에 음식 꾸러미를 받은 덕분에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재성 위원장은 명절 음식 나눔 행사는 해마다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는 사업이다며 올해도 명절을 홀로 보내는 분들이 음식 꾸러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현 면장은 앞으로도 홀로 지내는 이웃을 둘러보고 나눔 문화 활성화에 더욱더 힘쓸 계획이다며 소외계층 없는 행복한 장계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치매안심센터, 치매 극복의 날(9.21)을 맞아 「제17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 주간행사」 운영
다음글
장수군 천천면, ‘공직 선배가 알려주는 친절 교육’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