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 및 제44회 산서면민의 날,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44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5.13

장수군 산서면은 지난 11일 산서초등학교에서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 및 제44회 산서면민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장정복 군의장안호영 국회의원박희승 국회의원 당선인 등 기관단체장출향인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세균 전 국회의장정석현 수산그룹 회장의 축하 영상 등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기념식에서는 산서초등학교 3대 동문 기념패 증정은사님 감사패 전달산서면민의 장 수상체육회 감사패 전달 등이 이뤄졌다또 육맹수 체육회장의 선언으로 시작된 체육대회에는 동문회를 포함한 16개 팀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진행하는 등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사업 준비위원회와 산서면산서면 체육회의 공동 주관으로 개최돼 산서초등학교 개교 100주년 맞이 기념식과 기념비 제막식각종 축하공연이 어우러져 주민들의 성대한 축제가 됐다는 평이다.

 

최훈식 군수는 산서초등학교 개교 100주년 행사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예의 정신이 빛나는 산서면에서 지속적으로 인재들이 배출되길 바라며살기 좋은 산서면을 만드는 데 장수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영농철 주요 농작물 관리요령 현장지도
다음글
장수군 번암면,“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