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가정의 달 맞이 한우 특판행사 성료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9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5.13

장수군은 지난 2~3일 군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가정의 달 맞이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한우 특판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우 도매가격 하락과 사료 가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돕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최훈식 군수와 이상식 전국한우협회 장수군지부장 등을 비롯한 1,000여 명이 찾아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장수군과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협약을 맺은 유통주체(장수한우지방공사장수·장계농협무진장축협장수군유통사업단)와의 협업으로 추진된 만큼 좋은 품질의 한우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됐다는 평이다특히 예상보다 소비자들의 많은 구매가 이어져재고 소진으로 3일 오후 4시 행사가 조기 종료되기도 했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분들이 가족지인들과 고품질의 장수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장수군 축산농가의 경영안정을 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한우는 롯데슈퍼·백화점세계로마트 등 대형 유통기업을 통해 소비자에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 높여가고 있으며몽골 시장까지 수출을 확대하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대한민국 최고 명품 한우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목록

이전글
최훈식 장수군수, 어버이의 날 맞아 어르신들께 감사 인사
다음글
2024년 장수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