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장수읍, 제27회 장수읍민의 날 행사 성료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21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5.13

장수군 장수읍 승격 45주년 기념 및 제27회 장수읍민의 날 행사가 지난 1일 장수 가야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장수읍이 주최하고 장수읍 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장정복 군의장박희승 국회의원 당선자 등 내빈과 각 기관단체장출향인지역주민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색소폰고고장구 등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을 시작으로 읍 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한 사람들에 대한 읍민의 장 시상과 재능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에 대한 장수읍 이장협의회(회장 이현춘)의 장학금 수여 등이 이뤄졌다.

 

읍민의 장에는 여운성(애향장), 오쯔카가즈꼬(효열장), 박대열(산업장)씨가 각각 수상했으며장수고등학교 권택진 학생 외 9명이 장학 증서를 수여했다.

 

기념식 이후에는 마을별 투호고리걸기윷놀이 등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체육경기를 통해 마을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축하공연과 노래자랑경품권 추첨 등 읍민 한마당 잔치로 모두가 화합하는 흥겨운 시간을 즐겼다.

 

최인식 체육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읍민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수읍민이 화합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호 읍장은 많은 읍민들이 참여해 즐겁고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행사를 통해 읍민 모두가 돈독해지고장수읍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한의치매예방관리사업으로 치매 예방 긍정적 평가
다음글
장수군 장계면 복지기동대,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