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산서면,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 및 제44회 산서면민의 날 앞두고 준비 철저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8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4.05.13

산서면은 지난 1일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 및 44회 산서면민의 날’ 관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사업준비위원회 임원진과 산서면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주 앞으로 다가온 행사를 위해 철저한 준비를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

 

오는 5월 11일 개최되는 제44회 산서면민의 날 행사는 산서면의 가장 큰 축제로특히 올해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행사와 연계해 개최될 예정이다평년보다 더 풍성하게 개최되는 만큼 회의참석자들은 주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데에 뜻을 보았다.

 

한병원 100주년기념사업준비위원장은 이번 면민의 날 행사는 산서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과 함께 치루어지는 만큼 산서면 주민 및 전국의 산서초 동문들께서 참석해 큰 규모의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손님분들이 불편함 없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최길환 면장은 산서면의 가장 큰 축제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며 남은 기간 동안 세심히 준비해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고향의 따뜻함을 느끼고즐기는 행복한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천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린이날 맞이 ‘행복가득 선물 꾸러미’ 전달
다음글
장수군 계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맞아 카네이션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