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장수군, 2025년 재경장수군민회 정기총회 개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6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5.03.13

장수군은 지난 21일 서울시 마포구 케이터틀 호텔에서 ‘2025년 재경장수군민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훈식 군수와 최한주 군의회 의장박희승 국회의원박용근 전북특별자치도의원)박용진 국회의원향우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장상진 재경장수군민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형목 행정지원과장의 초청인사 소개를 시작으로 제26대 이종순 군민회장의 이임사최훈식 군수의 축사 및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27대 하상환 군민회장의 취임사장학금 전달식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장수 티앤시 회장이자 재경장수군민회 고문을 역임하고 있는 박창군 고문이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올해에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3년 연속으로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임하는 이종순 군민회장은 이제는 새로운 위치에서 열과 성을 다해 재경장수군민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군민회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하상환 군민회장은 향우회원 분들의 헌신과 노고 덕분에 군민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해왔다며 그동안의 열정과 헌신을 본받아 더욱더 발전하는 재경장수군민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훈식 군수는 향우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그리고 따뜻한 관심 덕분에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운영됐고누적모금액 11억원을 달성했다며 “2025년에도 작지만 강한 장수’, ‘살기 좋은 부자 농촌’ 건설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계북면 어전·양악·원촌리, 우수 치매안심마을 지정
다음글
장수군,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추진위원회 정기총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