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문화관광 해설사 조국현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김정자
조회수
307
작성자
김정자
등록일
2022.05.07

조국현 선생님





지난 금요일(2022.5.6) 투어 mbc 를 통해 장수 시티투어 여행을 하였습니다. 문화관광 해설사 조국현 선생님을 버스에서 처음 뵈었을 때 인사하시는 모습에서 활기차고 정이 넘치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지역의 역사와 위치를 포함해서 장수라는 지역에 대해서 모르는 저도 잘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쉽고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특히 가야 문화에 대해서 자세히 몰랐는데 선생님의 설명으로 많은 것을 알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조국현 선생님께서 하루 종일 동행하시며 설명해주시는 일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도 끝까지 열정을 다해주시며 아름다운 여운을 남기셨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

목록

이전글
산서면 라병연주무관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산자부에너지효율개선사업담당주무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