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방화동자연휴양림 목재체험관 산림2과 이길호선생님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이혜란
조회수
272
작성자
이혜란
등록일
2022.06.20

6월16일부터 2박3일동안 방화동자연휴양림에서 오랜만에 휴식시간을 갖았습니다.





높은 산속에 둘러싸인 방화동자연휴양림은 넓고 조용했고 시원한 주변화경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이곳에 목재체험관은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해주었습니다.





평소 나무를 좋아하기도 했지만 목제체험관에서 근무하시는 이길호 선생님의 체험관 안내는 친절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이전에 알지 못했던 목재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특히 장수군에 있는 관광지와 장수군의 역사와 설화들을 엮어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은 흥미롭고 군민으로서 자부심이 느껴져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방문객이 많지 않은 상황이지만 한 사람이라도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안내해주신 이길호 선생님 칭찬드리고싶습니다.





 

목록

이전글
귀농학교 26기 담당자 김화선 주무관님, 문미소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
다음글
종합민원실 정진섭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