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장수군 주민 정보화 ITQ교육을 담당하신 손 형식 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작성부서
김금자
조회수
531
작성자
김금자
등록일
2017.01.21

2017년( 1/2~1/20 ) 3주간의 정보화교육 ITQ 엑셀을 배우며 손 형식 교육관님의 열과 성의를 다하시는 모습에 매일 번암에서 장수로 가는 길이 즐거웠습니다.



다른 교육생들 역시 배우려는 열기로 참석률도 높았으며 다들 열심 이셨습니다.



손형식 교육관님의 자상하고 세세한 성품탓에 우린 교육에 필요한 질문도 하고 궁금한것도 그때 그때 여쭤 볼만큼 교육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11시30분에 교육 시간이 끝나지만 시간이 흘러도 손 형식 교육관님은 교육생의 궁금증을



알려 주냐고 항상 시간 지나서까지 열성 이셨네요.



저희가 교육관님을 참 잘 만났다 싶었네요. 손 형식 교육관님을 칭찬해 드리고 싶어요.



다만 교육기간이 너무 짧아 자격증 취득은 무리라는 것이 못내 아쉬움으로 생각 됩니다.



이왕이면 교육의 연속성을 감안해 다음 교육 실시때는 기간을 좀 더 늘려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군청에서 실시되는 교육에 관심이 많은 주민중 한사람으로 타 교육에 참가해 자격증도 따고



큰 혜택을 본 사람 입니다.



보다 많은 장수군 주민들이 장수군 각 분야에서 실시하는 교육 혜택을 볼수 있다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교육을 실시 하기에 앞서 주민들에게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편성된다면 정말 뜻깊고 호응도 있는 장수군 교육 정책으로 발전하리라 생각되어 적어 봤습니다.



장수군청과 손 형식 직원(교육관)분께 정말 감사 합니다.



목록

이전글
장수승마체험장 교관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군수님.장수군을 위하여 잘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