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군수님.장수군을 위하여 잘하고 계십니다.

작성부서
김태연
조회수
616
작성자
김태연
등록일
2017.02.01

저는 장계에서 태어나서 상당기간을 살고 있읍니다.



아마도 이제는 고향에서 살다가 죽을것 같읍니다.



군수님과는 밥한끼도 안먹어보고 서로마주보고 대화도 하지않았읍니다.



하지만 장재영12년을 겪으면서 장수군발전과 화합을 위하여 생각을 해보았읍니다.



장재영으로부터 혜택을 받은사람은 참잘했다고 평가를 할것이고 그렇지 않은사람은 못했다고 평가를 할수가 있겠지만 저는 저하고 상관이없지만 장수군을 위한것이 우선적으로 해결될수 있는것으로 장수ic냄새나는것을 방치한채로 청정장수를 부르짖는것이 무모한 광고라고 생각을 했읍니다.그문제를 해결한 군수님은 아주잘하셨고 수고하셨읍니다.그뿐이 아니라 천천에 훈훈한 동네 천변을 가로질러 한창을 들어가야하는 번거로운 진입로를 다리를 놓아 진입이 아주 자유롭게 하신것도 너무도 잘하신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읍니다.건강하답시고 국정을 농단한" 박근혜"대통령보다 건강은 조금안좋지만 군행정을 균형있게 잘운영하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남은임기기간도 건강하셔서 화이팅하시길 진정으로 바람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주민 정보화 ITQ교육을 담당하신 손 형식 직원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음글
장수의료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