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조명순 장계건강센터 팀장을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우연태
조회수
311
작성자
우연태
등록일
2021.12.06

조명순 건강센터 팀장님은 내방객들에게 언제나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하여 내방객들이 평안히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이용하는 주민들이 한결같이 칭찬이 자자합니다.





특히 중년남성의 건강한 꿈 "활력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휼륭하신 강사님을 초빙하여 중년남성들에게 필요한 근력운동 요령을 습득토록하여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시전에는 인바디검사를 통해 개인적으로 비만 분석뿐만 아니라 영양상태를 점검하여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체계적인 처방에 따라 근력 운동을 실시토록 하여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조팀장님처럼 주민들로부터 박수를 받는 공무원이 오래오래 우리곁에 있도록 도와 주세요.

목록

이전글
모범 공무원을 추천합니다.
다음글
산림소득팀 이주원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