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장계면사무소 관계 공무원들을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남기연
조회수
259
작성자
남기연
등록일
2021.01.18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전주에서 장계면사무소까지 먼거리를 오셔서 저희 민원을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6일(토요일) 화장한 아버지유해를  20여년전 돌아가신 어머님유해와 같이 모시려 했으나 어머님시신이 전혀 육탈이 안되어 승화원을 이용해 화장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화장을 하려면 개장증이라는 서류가 꼭 필요했습니다 . 정상적으로 진행하려면 2일이나 더 기다려야  가능했는데  직장인들이 많아 난처했습니다. 





이러한 사정을 알고 불편함을 감수하시고 먼거리를 한걸음에 달려와 민원처리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직접 찾아뵙고 감사함을 전달해야 마땅하나 직장인이어서 이렇게 글로써 대신함을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형님 장례식 마치고
다음글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