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감사하고,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김이곤
조회수
527
작성자
김이곤
등록일
2020.07.23

보건사업부 보건행정팀 김인자 주무관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칭찬합니다. !!!





 





# 2020년 7월19(일) 진안군 소재 장안산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일행은 총10명으로, 모두가 초행길 이였습니디.  저외 1명은 모두의 안전과 편리를 위해 선발대로 등정을 시작하였고,





하산후 일행의 차량탑승까지의 소임이였습니다.





# 그러나 정상까지 등정후 하산길을 저의 지혜로는 찿지를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으나, 그때 천상의 선녀처럼 김인자 주무관님의 등장이 저희의 안타까움을 한바람의 옷깃으로 날려주듯, 온화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자처해 주셨으며, 저희의 목적지 까지인 왕복 40Km 거리를 이동시켜주어 무사히 일행과 합류를 했습니다.





# 고마움의 표시를 적극 하려 하였으나, 우리지역을 찿아주신 것만으로 고맙다며 신경쓰지 말라하는 그 말씀이 더더욱 고마움으로 가슴에 새겨졌습니다.





# 저희 일행은 진주에 소재하는 오름산악회 회원들이며, 김인자 주무관님의 신분도 알려주지 않은것을 너무나 감명받은 마음에 흘려들은 단서로 장수군청의 홈페이지를 공부하여 주무관님의 소속을 알게 된 것입니다.





# 김인자 주무관님 !  너무 고마웠고 진심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

이전글
군 직원을 칭찬해주세요.
다음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