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이수란 장수읍 농업인상담소장님, 농업기술센터 홍지희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부서
김성룡
조회수
239
작성자
김성룡
등록일
2021.04.20

장수군청 홈페이지를 보다가 '칭찬합시다'라는 코너가 있어 용기내어(혹시 오해살까바 조심스러워서요.^^;)  글을 씁니다.





저희 업체는 전라북도에 연고가 전혀 없는 타지역 그것도 경상북도와 대구에 본사를 둔 업체입니다.





저는 장수식품클러스터육성사업으로 장수군과 인연을 처음 맺게 되었고 그 당시 농업기술센터의 소장님을 부롯한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경기도, 서울, 경상남도, 전라남도 등에도 지사가 있어 제 업무특성상 많은 지역의 관공서에서 업무를 진행하





였습니다. 





장수군청 관계자분들은 타지역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본인의 업무가 아닐 때에도 본인의 일처럼 도와 주셨습





니다. (일부 타지역 관공서에서 업무를 보다보면 책임소지가 애매할 경우 타 부서로 전가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담당자도 출장이나 교육 등의 이유로 업무 처리가 굉장히 늦는 경우가 많습니다.-기업의 입장에서는 정말 답답하





고 어디에 하소연할 수도 없습니다. 잘못 하소연했다가 혹시나하는 마음에서요.......) 





저는 타지에 파견된 직원으로서 행정업무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숙소마저 막막했습니다.





그 당시 농촌지원과 이수란팀장님과 홍지희주무관님이 정말 열정적으로 행정업무 뿐만 아니라 숙소 찾는 것까지 세심히





도와 주셨습니다. 





코로나가 발생하고 대구지역에서 코로나 확진자들이 급속히 발생해(저희 회사 본사가 대구에 있어)  타 지역으로의 이동





이 힘들었을 때도 두분은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편의를 봐 주시고 물신양면 세심하게 도와 주





셨습니다. 덕분에 이제 저희 회사 장수지점 사업단이 잘 적응하고 있으며 장수에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초등학교 2학년인 제 딸과 5살인 제 아들이 장수의 따뜻한 인정과 깨끗한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게 장수로





의 가족 이주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다 이수란팀장님(지금은 장수읍농업인상담소장님)과 농업기술센터의 홍지희 주무관님 덕분입니다.





장수군 군수님을 비롯한 모든 장수군청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몰라 늦게나마 이렇게 '칭찬합시다'에 글재주도 없지만 몇자 적었습니다.





보다 풍요로운 미래의 땅 장수를 사랑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목록

이전글
농축산유통과 식품진흥팀 이희정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이도균 주무관님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