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군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전자민원창구 또는 군수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쓰기 및 수정 또는 삭제시 본인 확인을 위해 로그인에서 본인 인증을 한 후 이용해야 함을 안내합니다.

뜬봉샘생태공원 직원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작성부서
박문식
조회수
404
작성자
박문식
등록일
2018.04.19
첨부파일(1)
뜬봉샘생태공원 직원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사진

청정 장수를 들렸는데 우연히 뜬봉샘생태공원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구경만 하지 라는 생각으로 갔으나 금강의 발원지에다가 잘 조성된 습지와 조경이 너무 좋고 게다가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이렇게 감사의 글을 올려봅니다.





저희 부부는 알빙(카라반 캠핑)을 위해서 장소를 물색하는 중이었고 마침 뜬봉샘생태공원에 들렸고, 너무 아늑하고 고향에 안긴 것 같은 그런 느낌에 하룻밤 묵어갈 수 없겠냐고 물어보니 두말 않고 허락해 주셨습니다. 사실 카라반초보인 저희들은 혹시 폐가 되지 않을까 무척 신경을 씁니다. 가끔 경계하시는 분들, 적대시 하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뜬봉샘생태공원은 정말 좋은 입지조건에 공들여서 조성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온화하고 은근한 느낌이 나며 사계절 생태의 힘이 느껴지는 곳이라는 생각입니다. 지금은 벚꽃이 지고 꽃잔디가 수를 놓고 있고 조금 있으면 철쭉과 연산홍이 만개할 것 같습니다. 저는 한 5년 후 이 생태공원은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생각하고 그 느낌을 꼭 확인하고 싶습니다.





떠나올 때, 좋은 날 꼭 다시 오고 싶다는 말에도 언제든지 오시라는 말씀, 정말 큰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주민 생활팀 문지성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다음글
번암면사무소 산업팀 이영숙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