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행정 신고 게시판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추천

군민여러분의 일상속에 적극적인 민원업무와 행정적인 노력으로 업무해결에 많은 도움이 된 적이 있으신가요?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기여한 공무원과 정책을 찾아주세요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 장수읍 진보라주무관!

작성부서
박강현
조회수
210
작성자
박강현
등록일
2022.07.27

저는 최근 사고로 척추가 골절돼 "장애정도 결정서"를 받았습니다. 





제게 송부된 장애결정서에는 장애정도결정서와 장애인복지서비스 안내서가 동봉되어 있었으나 복지카드를 어떻게 신청해야되는지 등에 대한 안내는 없어서 진보라 주무관게 전화를 했고 복지카드등을 발급받기 위해서 읍사무소를 방문해줄 것을 안내받았습니다.





다음날 읍사무소를 방문한 결과 진보라 주무관은 복지카드의 종류가 여러가지 인것을 알려주었고 신용카드용복지카드를 신청했을 경우 하이패스사용이 가능한지, 장애인용 하이패스 단말기 지원현황등을 알아보기 위해 직접 도로공사 장수영업소에 전화해서 지원가능여부등을 직접확인했고 신용카드형복지카드를 신청함에 있어서 필요한 통장사본은 제 휴대폰에 저장된 파일을 복사해 사용하는 등 제가 두번 걸음을 하지 않도록 최대한 업무차원의 배려를 해주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일이 있어서 군청 민원실이나 읍사무소등을 들렀을때 최소 두번이상 발품을 팔게 했던 사례와 비추어보아도 너무나 친절하고 세심한 업무처리였습니다.





불편한 몸을 이끌고 이곳저곳 재방문하지 않도록 업무처리에 만전을 기해준 진보라주무관으로 인해 오랫만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대곡관광지 직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