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장수군의회
사이트맵
군정방침
군민이 중심이 되는 행복장수

장수군

국가상징팝업


홈 > 소통참여 > 장수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트위터에 공유하기 인쇄 축소 확대

장수읍 중동마을 ‘작은 음악회’ 개최

2018/05/17/

장수읍 중동문화마을조성추진위원회(위원장 김병길) 오는 19일 17시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장수읍 주민들과 가족, 방문객을 모시고 장수교회 주차장에서 ‘중동마을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중동마을 작은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 '문화특화지역(문화마을형) 조성사업(2018∼2020)' 공모에 장수 중동마을이 선정돼 문화콘텐츠 사업 일환으로 마을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작은 음악회는 김병길 위원장의 인사말과 문우성 장수읍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1부 ▲장수읍 대성지역아동센터 우크렐레 연주단이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네잎클로버’ 등을 연주한다.

 

2부는 ▲윤제민 치유음악 작곡가의 ‘좋니’, ‘인연’, ‘옛사랑’ 등 오카리나 연주 ▲2030청년차(茶)문화운동가 윤세계 가수의 ‘과수원길’, ‘가을밤’, ‘먼산’, ‘돌아가는 꽃’ 등 ▲윤제민 작곡가의 ‘그늘아래 머문 바람’, ‘옛이야기’ 등 북미원주민 피리 연주가 장수읍에 울려 퍼진다.

 

중동문화마을추진위원회는 공연 전‧후 중동마을 주민들과 공연에 참석한 연주자, 방문객들과 함께 따뜻한 차와 간식, 음료를 나누며 친목과 화합을 도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홍보팀   담당자 :이미영    문의 :063-350-2221    수정일 :2017-01-01

결과보기

언론보도 메뉴 QR코드, URL : http://www.jangsu.go.kr/index.jangsu?menuCd=DOM_000000103001008000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7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7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4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매우만족4표
  • 만족
    만족0표
  • 보통
    보통0표
  • 불만족
    불만족1표
  •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2표

결과보기 닫기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