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을 위한 장수군-장수군의회-장수교육지원청 업무 협약 체결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734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0.03.23
첨부파일(3)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을 위한 장수군-장수군의회-장수교육지원청 업무 협약 체결 사진(1)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을 위한 장수군-장수군의회-장수교육지원청 업무 협약 체결 사진(2)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을 위한 장수군-장수군의회-장수교육지원청 업무 협약 체결 사진(3)

장수군(군수 장영수), 장수군의회(의장 김종문), 전라북도장수교육지원청(교육장 정동일)은 20일 장수군청 2층 회의실에서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설립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에 관하여 기관 간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해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내용은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 조성과 관련해 장수군이 총 사업비 81억원 중 2020년 ~ 2021년까지 연간 10억원씩 총 20억원의 예산을 지원하고, 장수교육지원청은 설립 및 운영을 위한 협력사항에 적극 협력한다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에는 청소년복합문화공간과 특수교육지원센터, 통합관사가 신축될 예정이며, 장수 관내 청소년들에게 실용적인 진로체험, 직업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장수교육문화복지시설의 설립은 우리 장수 청소년들의 미래의 꿈을 더욱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장수군-장수군의회-장수교육지원청의 협력으로 이 시설을 만드는 만큼 장수군이 청소년들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여성단체협의회 면마스크 1,000개 기탁
다음글
장수군산림조합,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오백만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