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고향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일시 : 2023.1.1부터 시행
기부자: 개인(법인 기부 불가)
기부처 : 주소지 외 지자체(고향 등)에 기부가능 1인당 연간 500만원 이내
기부혜택 1.고향의 마음을 담은 답례품 제공
2. 세액공제 혜택(10만원 이하 소득세액 전액 공제/10만원 초과시 16.5%)
  • 실외 마스크 의무착용 해제조치
● 시 행 일: 2022. 5. 2.(월) ~
● 조정내용: 실외 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 조정방안: 50인 이상이 참석(관람)하는 실외 집회·공연 및 스포츠 경기 관람만 마스크 착용 의무부과
  ※ 의무상황 외 실외 마스크 착용이 권장되는 경우는 적극 권고
    ① 발열, 기침 등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경우
    ② 고령층, 면역저하자, 만성호흡기 질환자, 미접종자 등 코로나19 고위험군인 경우
    ③ 실외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거나, 50인 이상의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④ 다수가 모인 상황에서 일행과 최소 1m거리를 유지하기 어렵거나 비말 생성이 많은 활동을 하는 경우

1 2 정지 재생

장수군청

언론보도

“장수군, 피아노 연주로 한여름 밤 감동 선사” 건반위의 채색 by 몬드리안 공연 성황리 개최

기획조정실 2022.08.23 141

장수군이 한 여름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로 군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장수군에 따르면 17일 한누리 전당에서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공모사업으로 추진 중인 2022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공연 중 ‘건반위의 채색 by 몬드리안’ 공연이 개최됐다.

 

이 공연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최하고 (사)예술담은나라의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쳐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공연 전 미술 관련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어린이들이 직접 피아노 건반을 분해하고, 채색하며 피아노와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그 피아노로 작품을 연주하는 행위예술과 소리예술의 융복합 공연을 펼쳐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했다.

 

군은 이번 공연 이후에도 오는 8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인 ‘물 위에 핀 예술꽃 향연’을 의암공원 야외무대에서 펼칠 예정이며, 9월 15일에는 ‘마에스트로 B․T․S vs BTS’ 공연, 10월 15일에는 ‘결혼식 그리고 음악회’ 공연을 한누리 전당에서 진행해 군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민규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장수군민들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군에서도 많은 공연 프로그램을 발굴‧진행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진행되는 문화‧예술 공연에도 군민들의 많은 참여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
  • 담당부서 : 홍보팀
  • 담당자 : 김현경
  • 문의 : 063-350-2068

장수군 언론보도 QR코드

최상단으로가기 방문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