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최훈식 장수군수, 메가엠지씨커피와 손잡고 장수군 농특산물 홍보 나서!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176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022.09.27

최훈식 장수군수가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 대표이사 김대영)와 함께 장수군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





 





장수군에 따르면 23일 최훈식 군수는 서울시 마포구 메가커피 동교점을 찾아 일일점장 이벤트를 펼치며 홍보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해 12월 ‘지역 농특산물 활용 및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메가엠지씨커피는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인 오미자와 사과를 활용해 오미자 스무디, 장수 사과 비건 젤리, 오미자 비건 젤리 등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다.





 





새로운 메뉴들은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최 군수는 메가커피를 직접 방문해 고객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최 군수와 김대영 메가커피 대표이사는 일일점장 체험을 진행하며 고객 응대는 물론 장수군 농특산물로 만든 메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장수군에서 생산한 ‘새김 사과’를 증정하는 등 장수군 농특산물과 메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장수군과 메가커피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협약으로 올 여름 오미자스무디,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 장수 사과 비건 젤리 등 장수군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며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좋은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메뉴 접목에 힘써 지역 상생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개발과 홍보행사를 함께 진행해 끈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장수군의 명품 농특산물이 많은 분들에게 홍보될 수 있도록 대량 소비처 발굴 및 새로운 유통 방안을 발굴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 서울 도심 12개 지하철 역에 ‘장수몰’ 홍보·마케팅
다음글
장수군, 2022년 을지연습 실제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