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등록현황

장애인등록절차 안내

  1. 1

    장애인등록 상담 및 신청
    시·군·구(읍·면·동)

  2. 2

    장애진단 의뢰서 발급
    시·군·구(읍·면·동)

  3. 3

    장애등급심사 구비서류 확인 및 접수
    * 의료기관 우선 방문한 경우 (1),(2)생략가능
    시·군·구(읍·면·동)

  4. 4

    국민연금공단으로 장애등급심사 요청
    읍·면·동

  5. 5

    자문회의 개최 및 장애심사, 등급결정
    * 자료부족시 자료보완 또는 직접진단, 심사반려
    국민연금공단

  6. 6

    심사결과 시·군·구 (읍·면·동)에 통보
    국민연금공단

  7. 7

    심사결과 확인 및 장애인등록
    읍·면·동

  8. 8

    신청인에게 심사결과 통지
    읍·면·동

  9. 9

    민원상담 및 사후관리
    시·군·구(읍·면·동)

장애인 증명서 발급

장애인등록현황

장애인등록현황(2019년6월말기준)

작성부서
주민복지실
조회수
536
작성자
주민복지실
등록일
2019.07.23
첨부파일(1)

장애인등록현황(2019년6월말기준) 붙임문서참조

목록

이전글
장애인등록현황(2018년6월말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