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_현장포토

장수사과 농가놉기 및 축제 홍보를 위한 장수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성료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709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2.09.22
첨부파일(1)
장수사과 농가놉기 및 축제 홍보를 위한 장수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성료 사진

장수군은 이른 추석으로 인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수사과 농가를 돕고, 10월 27일부터 10월 30일까지 4일간 장수군 의암공원 및 누리파크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16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를 홍보하고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하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어려웠던 장수사과 홍로20~24과를 17,800원에 할인 판매하여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우체국 쇼핑몰과 연계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특별게스트로 초대된 최훈식 장수군수는 장수사과의 차별화 된 맛과 품질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였고, 코로나 이후 새롭게 개최되는 제16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전국의 소비자에게 적극 홍보하였다.

 

또한 최훈식 장수군수는 “장수군 농산물 통합마케팅조직의 협업을 통해 추석이전 우체국 쇼핑몰 내 5kg 10,038상자를 판매하였고 추석이후 9월 21일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등을 통해 2,800상자를 조기 소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관내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다양한 유통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전북연구원 장수군 주요현안사업 추진 정책협의회 개최
다음글
최훈식 장수군수, 김관영 도지사에 현안사업 지원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