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_현장포토

장수군-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 농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협약 체결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593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2.11.28
첨부파일(1)
장수군-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 농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협약 체결 사진

장수군과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은 23일 장수군 농특산물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최훈식 군수, 김희수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 제작 보도국장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으며,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이용한 공동 사업모델 발굴, 신규 판로개척, 다양한 매체 이용 홍보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장수군과 SK브로드밴드 전주방송은 지난 5월 한우를 시작으로 9월 사과(홍로), 10월 오미자 홈쇼핑을 전국 방송해왔으며, 11월부터는 사과(부사), 부각 및 식혜를 방송할 계획이다. 또한 장수군 농특산물 특별 홍보 프로그램 ‘장수군 빨간 맛에 반하다(장수맛탐방)’를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제작·방송했다.

 

 최훈식 군수는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장수 사과, 오미자, 토마토, 한우 등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서는 장수군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 제고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협약으로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활용한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지원을 강화하고, 나아가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목록

이전글
장수군-한국농어촌공사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업무협약 체결 ‘본격 시동’
다음글
최훈식 장수군수, 2023년 국가예산 확보 국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