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 공지사항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잠정기간 운영일 축소에 따른 안내

작성부서
장수읍
조회수
414
작성자
장수읍
등록일
2021.02.22

1. 2020년부터 국세와 지방세 관련 민원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이 우리군 청사 민원실에 설치·운영되고 있습니다.

 

2. 국세 직원의 인력부족 등의 사유로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이 잠정기간 운영일이 축소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축소 운영기간 : 2021. 3. 2. ~ 정상 근무일 까지(미정)

나. 근무 변경 내역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비  고
통합민원실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화,목 10:00 ~ 17:00  주 2회 운영

 

3. 통합민원실 미운영 시 국세관련 업무가 필요한 주민들은 군청 민원실, 읍·면사무소에서 Fax 신청 또는 세무서에 직접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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