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이 가득한 장수여행!

가족,친구, 동료와 함께 민속마을에서의 전통놀이체험, 말 먹이주기 체험, 승마 체험, 사과수학 체험 등 장수군에서는 가는 곳마다 많은 체험들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 원본보기 하단내용 참고
  • 1day : 대곡관광지(논개생가,도깨비전시관,주촌민속마을) - 대곡호수,수상스키 (수상레포츠여행) - 렛츠런팜 장수농창 (자유산책,승마체험,말 먹이주기) - 장수승마체험장(승마체험) -식사,숙박
  • 2day : 식사 - 사과농장체험 - 식사 - 뜬봉샘 생태관광지

대곡관광지

대곡관광지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 장계면 논개생가길 31-13

백두대간의 기를 받아 수려한 산세와 물이 있는 고장 장수에서 의암 주논개생가, 도깨비 전시관, 주촌민속마을, 한옥 숙박단지 등을 조성한 장수군 대표 관광지입니다.
논개의 얼이 숨쉬는 청정 장수를 느껴 보세요.

렛츠런팜 장수목장 (구,경주마 육성목장)

렛츠런팜 장수목장 (구,경주마 육성목장)

장수읍 개정리 와동길 56

렛츠런팜장수는 제주경주마목장에 이어 국내 2번째 규모로 , 마필 생산 및 본격적인 경주마 육성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최대 410두의 말을 수용할 수 있는 렛츠런팜장수는 우수한 경주마 생산 및 육성을 통해 경주마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기 위한 내륙 최대의 경주마 생산ㆍ육성기지로서 국내 말산업의 선진화를 주도하고 있다.

뜬봉샘생태관광지

뜬봉샘생태관광지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 장수읍 수분리 산39-3

장수군 장수읍 수분마을에 위치한 뜬봉샘생태관광지에는 금강의 최상류인 장수지역의 생태를 학습할 수 있는 금강물 사랑 체험관과 금강의 발원지가 되는 뜬봉샘까지 탐방할 수 있는 탐방로(1.5km)가 갖추어져 있다. 금강의 발원지 ‘뜬봉샘’에서 솟아오른 물줄기는 강태등을 지나며 금강의 첫 실개천인 강태등골을 만들었다. 원수분천은 강태등골을 시작으로 1.5km를 흘러 수분천으로 이어지며 수분천을 5.5km 흐르며 이웃 실개천들과 합류하여 금강으로 이어지고 충청남북도를 거쳐 서해까지 395km 약 1,000리의 길을 흐른다.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
  • 담당부서 : 문화관광과
  • 담당자 : 허보림
  • 문의 : 063-350-2359

장수군 체험여행코스 QR코드

방문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