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9월)와 함께하는 장수여행!

생산자와 소비자가 수확의 기쁨과 함께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며 첫 수확한 건강한 농산물을 나누는 대한민국 대표축제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와 연계한 여행코스입니다.

+ 원본보기 하단내용 참고
  • 1day : 말역사체험관(안전교육,승마체험) - 식사 - 장수향교 - 장수 한우랑사관랑축제(공연관람,체험행사,의암공언산책,장수한우) - 식사 - 숙박
  • 2day : 장수마실길(백두대코스)걷기 (덕산~방화동/2.5km) - 식사 - 뜬봉샘 생태관광지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전북 장수군 장수읍 한누리로 393 (장수읍 두산리 472번지)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수확의 기쁨을 나누며 정성스레 수확한 건강한 농산물을 함께 즐기는 축제입니다.
축제기간 한우, 사과, 오미자, 토마토 등 장수군 농특산물을 직접 맛보고 성장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장수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입니다.

장수 승마체험장

장수 승마체험장

장수군 장수읍 승마로 74

건전하고 재미있는 스포츠인 승마의 대중화를 위해 전국 최고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산악을 일망할 수 있는 봉황대 산록에 위치하는 장수승마체험장에서는 초보자도 교관선생님의 지도하에 승마를 즐길 수 있다. 규모가 31,361㎡ 의 부지에 실외마장 (888㎡), 희귀말전시장, 외승코스, 장수 가야 철마, 관리사, 마방(20칸)이 갖추어져 있고 승용 마 14두, 관상마 8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다.

논개사당,의암공원

논개사당,의암공원

장수군 장수읍 한누리로 393(한누리전당)

장수태생인 주논개는 임진왜란 당시 진주 촉석루 아래 흐르는 남강에서 기생으로 위장해서 왜장을 안고 순국하였다.
꽃다운 나이로 순국한 논개를 기리기 위해 1846년에 「촉석의기논개생장향수명비」를 장수현감 정주석이 세운 후 장수군민들의 손으로 논개사당을 1955년에 장수군 남산에 건립했다. 1974년에 현 위치에 의암사가 이건이 되고 의암사가 원래 있던 자리에는 논개의 호를 딴 정각 의암루가 자리를 잡고 있다.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
  • 담당부서 : 문화관광과
  • 담당자 : 허보림
  • 문의 : 063-350-2359

장수군 축제연계코스 QR코드

방문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