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글자크기

    글자크기 증가 글자크기 축소

장수군청

도지사와 함께가는 가을 소풍(Saw-風) - 제1회 정책소풍 장수군에서 열려 -

작성부서
기획조정실
조회수
755
작성자
기획조정실
등록일
22.11.03
첨부파일(2)
도지사와 함께가는 가을 소풍(Saw-風) - 제1회 정책소풍 장수군에서 열려 - 사진(1)
도지사와 함께가는 가을 소풍(Saw-風) - 제1회 정책소풍 장수군에서 열려 - 사진(2)

김관영 전라북도지사가 10월 21일 ‘장수 치유의 숲’을 방문했다. 

 

이번 도지사의 장수군 방문은 ‘정책 소풍(Saw-風)’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전라북도 시·군 현장을 찾아가서 직접 보고 도민의 이야기를 청취하고 도민과 함께 정책 아이디어를 발굴해, 즐겁게 새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취지로 구성된 행사이다. 

 

특히 장수군은 정책소풍의 첫 번째 대상지로 결정되어 ‘산림치유관광으로 장수하기!’를 주제로, 전라북도 제1호인 장수 치유의 숲을 기점으로 한 산림치유관광의 활성화 방안을 고민하고 장수군민들의 정책 아이디어를 도지사가 직접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참석한 장수군민들은 치유의 숲 이용을 원하지만 예약방법에 개선이 필요하다거나 접근성 또는 교통 문제로 인한 이용 불편, 치유의 숲에 대한 대외홍보 필요 등 산림치유 관광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김관영 도지사는 장수군민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장수 치유의 숲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하고 치유센터, 명상숲 등을 직접 현장 시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군 현안에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서 제1회 정책소풍을 가장 먼저 장수군에서 열 수 있게 해주신 김관영 도지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장수 치유의 숲 뿐만 아니라 장수군 산림자원을 활용한 산림치유관광 활성화에 도 차원의 지지와 성원을 아끼지 말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
  • 담당부서 : 홍보팀
  • 담당자 : 전수환
  • 문의 : 063-350-2069
방문자통계
이용자별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