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글자크기

    글자크기 확대 글자크기 축소

장수군청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부서
민원과
조회수
250
작성자
민원과
작성자 전화번호
063-350-2256
등록일
2025.02.06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74.27점 보다 0.49점 높은 74.77점을 획득하여보통 수준인 등급으로 평가됨

항목별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고충민원 처리민원만족도는 보통 수준인 등급민원제도 운영은 우수한 수준인 등급으로 평가됨.  끝.


목록

이전글
2025년 2월 장수읍 소재지권 군단위LPG배관망 가스요금 안내
다음글
제23기 장수군농업인대학 신입생 모집 공고
만족도 조사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조사결과(참여인원:0명)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0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0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우만족
0
만족
0
보통
0
불만족
0
매우불만족
0
  • 담당부서 :
  • 담당자 :
  • 문의 :
방문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