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과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평가항목 | 기 관 종합등급 | 민원행정 | 민원행정 활동 | 민원처리 성과 | ||
1. 민원행정 전략및 체계 | 2. 민원제도 | 3.국민신문고 | 4. 고충민원 | 5. 민원만족도 | ||
평가등급 | 나 | 나 | 다 | 다 | 나 | 다 |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70.45점 보다 7.31점 높은 77.76점을 획득하여,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으로 평가됨.
항목별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와 고충민원 처리는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민원 처리 그리고 민원만족도는 보통 수준인 '다'등급으로 평가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