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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청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부서
민원과
조회수
355
작성자
민원과
등록일
2023.02.17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과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평가항목





기     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나





        나





       다





      다





      나





      다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70.45점 보다 7.31점 높은 77.76점을 획득하여,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으로 평가됨.





항목별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와 고충민원 처리는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민원 처리 그리고 민원만족도는 보통 수준인 '다'등급으로 평가됨.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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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민원과
  • 담당자 : 장성민
  • 문의 : 063-350-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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